일상/내돈내산 맛집

영등포구청 존맛 맛집 사비문

TaeDy.I.T. 2023. 1. 5. 11:23
반응형

영등포구청에 위치한 내돈내산 존맛 맛집 사비문을 소개 합니다.

 

위치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32길 1-4

0507-1328-7807

 

2023년 1월 4일 수요일 평일에 방문하였습니다.

예약없이 6시30분쯤 방문하였는데 대기 없이 들어 갈 수 있었어요.

메뉴판 입니다.

 

생삼겹과 차돌 된장찌개를 주문 하였습니다.

고추장찌개가 맛있다고 하여 주문하고 싶었지만

제가 방문한 날에는 고추장찌개가 안된다구 하더라구요ㅠㅠ아쉬웠습니다ㅠㅠ

그래서 차돌 된장찌개로 대체!!!!

 

기본 밑 반찬 입니다ㅎㅎ

 

생삼겹 입니다.

맛잇어 보이쥬~?

삼겹살이 두툼~해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삼겹살이 두툼해서 그런지 직원분께서 초반에 굽고 잘라주는거 까지 해주셨어요ㅎㅎ

직원분이 정말 친절하셨어요ㅎㅎ

 

차돌 된장찌개입니다.

고추장찌개가 안되서 대신 시킨건데 차돌 된장찌개도 정말 맛있었어요.

차돌 된장찌개 맛있으니까 고추장 찌개 맛이 더욱더 궁금해지더라구요

그래서 다음에 또 방문해서 고추장 찌개도 먹어보려구요!!!

 

고기를 다 먹을때 쯤 육회를 주문 하였습니다.

 

그런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육회 양념이 진쩌 너무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삼겹살 보다 육회였습니다!!!!

 

육회먹으러 또 방문하고 싶네요~

 

육회가 맛있는거 보니 소고기 맛도 궁금하더라구요

 

 

영등포구청에서 육회 드시구 싶으면 추천 드립니다!!

이상 내돈내산 영등포구청 존맛 맛집 사비문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