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맛집

사당 존맛 맛집 복돈이 부추 삼겹살

TaeDy.I.T. 2023. 1. 4. 09:48
반응형

사당역에 위치한 내돈내산 존맛 맛집 삼겹살 집을 소개 합니다.

위치

서울 관악구 남현1길 68-14 남현빌딩
0507-1310-5124
1층과 2층이 있습니다.

2023년 1월 3일 화요일 평일에 방문하였습니다.
예약이 되지 않는 곳이라 퇴근하고 서둘러서 갔습니다.
7시쯤 도착하였는데 1층과 2층 자리가 거의 꽉 찼었어요.
다행히 줄은 서지 않고 가게에 들어갈 수 있었어요.


메뉴판 입니다.

생삼겹 2인분과 계란찜을 주문했습니다.


맛잇어 보이쥬?
크크

부추가 진짜 맛있더라구요.
삼겹살을 부추와 김치와 같이 싸서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부추가 달달하고 진짜 맛있었어요
추가 반찬은 셀프입니다!!!


삼겹살을 정신없이 흡입 후 볶음밥을 주문하였습니다.
볶음밥은 2인분 부터 주문이라고 하더라고요ㅠㅠ
그래서 2인분을 주문!!!!!



밥을 하트 모양으로 볶아주시는 건 아닌데
제가 삼겹살, 부추, 김치를 더 잘라서 넣고 볶으면서 하트모양으루 만들어 봤어요
크크

삼겹살, 부추, 김치를 잘게 잘라서 추가로 넣고 볶아 드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진짜 존맛탱


사당에서 삼겹살 집을 가실 일 있으시면 진짜 추천드립니다!!!!

이상 내돈내산 사당 존맛 맛집 복돈이 부추 삼겹살 집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