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맛집

동두천 맛집 야미앤바베쿡스 내돈내산 존맛

TaeDy.I.T. 2023. 1. 31. 06:0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두천시에 있는 맛집 야미앤바베쿡스를 소개하겠습니다.

23년 1월 28일 토요일 저녁6시쯤에 방문하였습니다.


외관 모습입니다ㅎㅎ
이따가 주소 소개를 하겠지만 지행역에서도 가깝더라구요ㅎㅎ
야미앤바베쿡스는 2층에 있습니다!!


올라가다보면 이런 이벤트판도 볼 수 있습니다~


메뉴판 입니다.
배달도 가능하고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다고 쓰여있습니다~

저희는 5명이서 방문하였는데 야미프레터(모듬 바비큐) 2개를 시켰습니다.


일단 양배추 샐러드와 프레즐이 기본으로 나옵니다~
맥주는 물론 기본이아니라 제가 시킨겁니다ㅎㅎ
캬하~시원~

드디어 제가 시킨 메뉴
야미프레터(모듬 바비큐)가 나왔습니다!!!

엄청납니다ㅎㅎ

모닝빵 감자튀김 샐러드 소시지 등등도 같이 있습니다
모닝빵은 특이하게 튀겨서 나오드라구요

튀긴 모닝빵이 너무 궁금해 잔인하지만 모닝빵 배를 갈라서 샐러드 넣고
냠냠 해보았는데 튀긴 모닝빵 처음 먹어보는데 정말 맛잇더라구요ㅎㅎ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웠습니다
대애~~~박~~~굳굳!!

바베큐 종류는 스테이크 닭다리살 립 종류가 있었고 양이 엄청 많았습니다.

모듬바비큐 2개를 시키지말고 모듬한개에 다른걸 시킬껄 그랬습니다
정말 양이 많았습니다

일단 닭다리살은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ㅎㅎ
입에서 살살 녹는 닭다리살!!!
스테이크인지 포크인지는 개인적으로는 조금 질긴 느낌이 있었습니다
립은 정말 맛있고 살이 엄청 많이 붙어있더라구요~
소시지도 잘구워져있고 짭쪼름하니 맛있었습니다

느끼하면 고추와 같이 드시면되는데
고추가 많이 매우니 조심하세요!!!
저는 불닭볶음면을 맛있게 맵다 할 정도로 먹는수준인데 고추가 그거보다는 매웠습니다 참고하시고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근처에 미군부대가 있어서 그런지 미국 맛이 가득 들어간 느낌이였습니다.
물론 저는 미국을 가보진 않았지만ㅎㅎ
느낌적인 느낌으로다가~미국 느낌!!!

5명이서 모듬바비큐 2개는 무리였습니다 흑흑
맥주도 같이 먹어서 그런지 남겼습니다 흑흑
아까워라~

동두천 가실일 있으신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ㅎㅎ

[카카오맵] 야미앤바베쿡스
경기 동두천시 평화로2313번길 8-3 2층 (지행동)

http://kko.to/8qGO72V-f5

야미앤바베쿡스

경기 동두천시 평화로2313번길 8-3

map.kakao.com


이상 동두천 맛집 야미앤바베쿡스 였습니다.


반응형